도미니카공화국 미녀배구선수, 위니퍼 페르난데스(Winifer Fernández)

2016.07.22 08:00


지난 며칠, 해외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든 여자배구선수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도미니카공화국 국가대표 배구선수 위니퍼 페르난데스(Winifer Fernández).


위니퍼 페르난데스(Winifer Fernández)


그간 유명세를 치렀던 카자흐스탄의 사비나 알틴베코바(Sabina Altynbekova , 182cm), 러시아의 알리사 마뇨노크(Alisa Manyonok , 180cm)와는 달리 리베로라는 포지션의 특성상 키는 비교적 단신(169cm)이다. 


사비나 알틴베코바(좌), 알리사 마뇨노크(우)


그런 이유로 앞서 화제가 되었던 두 선수처럼 극단적인 비율과 늘씬한 매력은 없지만, 라틴 여성 특유의 육감적인 몸매와 깜찍한 외모 덕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본명: 위니퍼 마리아 페르난데스 페레즈(Winifer María Fernández Pérez)

국적: 도미니카 공화국

생년월일: 1995년 1월 6일

신장: 169cm

체중: 62kg



아름다운 머릿결


동료들과 기뻐하는 모습


집중력 넘치는 경기장면


가장 화제가 된 장면이다.


실수후 실망하는 위니퍼.


트레이너를 부러워하는 남자들이 생겨났다.


사복을 입어도 감출 수 없는 매력


시원스런 이목구비의 전형적인 라틴미녀다.


화제의 유튜브 영상


특히 위니퍼 페르난데스의 경기 하이라이트(사실 배구 경기 하이라이트라고 하기엔.. )를 담은 위의 유튜브 영상은 불과 2주 만에 3백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을 정도이다.

하지만 도미니카공화국 여자 국가대표 배구팀은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 참가하지 못한다. TV 속에서 위니퍼 페르난데스의 모습을 보지 못하는 것은 아쉽지만  40년 만에 메달을 노리는 대한민국팀을 오롯이 응원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불행 중 다행이라 할 수 있겠다.

factian TidBITS/북중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