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미녀 배구선수, 알리사 마뇨노크(Alisa Manyonok)

2016.06.24 07:23



배구선수들은 기본적으로 우월한 기럭지를 가지고 있지만 러시아의 알리사 마뇨노크(Alisa Manyonok)는 아름다운 얼굴까지 소유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구선수로 주목받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블로킹



이름: 알리사 마뇨노크(Alisa Manyonok/ 러시아어: Алиса Манёнок)

다른 이름: Alice Manonok, Alisa Manenok, Alice Manyonok

출신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주거지: 러시아, 카잔

생년월일: 1995년 4월 5일생

키: 180cm

소속 팀: Primorochka









그녀의 또 다른 직업은 모델이다. 외모를 보면 사실 놀랍지도 않다.

러시아 내에서만 해도 '2013 미스 프라이머리'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13 미스 탤런트',' 2015 미스 뷰티풀 바디', '미스 타타르 공화국 2015', '2015 Top Model of the World Russia'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최근 태국에서 열린 Supermodel International 2016에서는 준우승(포토제닉상 수상)을 차지했다.


 '미스 타타르 공화국 2015' 우승당시


'2015 미스 뷰티풀 바디' 우승당시


비현실적인 뒷태


알리사의 운동신경은 부모로부터 기인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두 번의 유럽 수영선수권 대회 우승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머니는 카잔 연방대학 농구부원이었다.

특히 어머니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면 그녀의 우월한 외모가 어디에서 나왔는지 알 수 있다.


어머니 사샤 스키바(Sasha Skiba)와 아버지


이런 운동선수 집안이라는 배경으로 인해 아주 어린 시절부터 수영을 시작했으며 각종 스포츠를 섭렵했다. 또한 매우 독립적이어서 이미 14세에 부모와 떨어져 카잔에서 혼자 살고 있다.

알리사 마뇨노크를 접한 전세계 남성 네티즌들은 배구와 모델을 겸한다는 소식에 감탄을 금하지 못하면서도 혼자 산다는 이야기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factian TidBITS/러시아 ,